본문 바로가기
뷰티클래스/알뜰살뜰 쇼핑

[부산맞춤정장] 어바웃더슈트에서 맹이 생일선물. about THE SUIT

by Dalbit factory 2014. 7. 17.
반응형

 

 

[부산맞춤정장] 어바웃더슈트에서 맹이 생일선물. about THE SUIT

 

7월 4일 예비신랑 생일이라 선물로 맞춤정장을 선물했었요, ㅎㅎ

이런 선물은 처음이라 예랑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친구소개로 동래에 있는 어바웃더슈트에서 맞추기로하고 예약후 방문!!

( 친구가 예복맞춘 곳인데 넘 이쁘게 잘 나왔길래 믿고 갔어요 ^ㅁ ^ )

 

 

 

 

이렇게 제대로 된 맞춤정장은 처음인지라

저도 그렇고 예랑이도 그렇고 얼떨떨~~하더라구요.

 

그래도 매장언니께서 원단부터 하나하나 체크하며

상세히 설명해주시니 그제서야 술술술~~

 

 

 

 

셔츠깃 디자인이 따로 있는 것도 처음알았어요 ㅋㅋㅋ

목둘레나 길이를 고려해서 깃모양도 추천해주시네요~~~

그냥 제 눈에는 다 이뻐보였어요 ㅠ 3ㅠ

 

 

 

 

겉감과 셔츠 원단/디자인 등을 고르고 치수를 재주시는 모습

앗 우리 예랑이의 몸을 터치터치 ㅋㅋㅋㅋㅋ

 

 

 

 

저도 나름 꼼꼼한 편이라 생각했는데

디자이너 언니도 너무 꼼꼼하셔서 저는 여유롭게 매장을 구경했어요.

여기저기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정말 머니머니만 있으면 다 쟁여오고싶었어요 ㅠㅠ

예랑님한테 나비넥타이 하나 어떠냐고 하니 단번에 NO!!!

 

 

 

 

이렇게 다양한 범위에서 고를 수 있다는게 좋은 것 같아요 ^ㅁ ^

저렇게 화려한 색상을 소화해내는 분은 어떤 분일까 궁금해지기도..

 

 

 

 

다시 정신차리고!!

이제는 샘플 정장을 입고 둘레에 맞게 시침핀으로 고정해주시는 중이에요.

요즘 스타~일에 맞게 슬림하게 부탁드렸어요~

 

어깨뽕도 없애고 정장깃도 얇게하고 소매길이도 길지않게

그리고 바지는 주름을 없애서 깔끔하게 젊은 정장 +ㅁ +

 

 

 

 

이렇게 샘플 정장(?)이 완성

핏을 체크한다고 앞뒤옆으로 사진도 찍어서 가시네요 ㅎㅎ

 

 

 

 

하지만 맞춤정장의 단점은 바로 못 가져간다는 것 ㅠㅜ

약 2주일의 시간을 기다려야해용~~

그부분이 가장 아쉽긴했지만, 멋진 핏을 위해서하면 히히!!

 

 

.

.

.

 

약 2주일 후

 

.

.

.

 

 

 

 

 

와......울신랑(?) 멋지네..

옷하나로 사람이 이렇게 변한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는 순간입니다 ^^

예비시어머니께서도 좋아하시며 고맙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제가 해준거지만 정말 후회없는 선택!!!

 

 

 

게다가 디자이너언니의 멋진 센스

자세히 보시면 셔츠 소매에 예랑이의 이니셜이 딱~~!!  M.S.KIM

 

너무너무 멋진 생일 선물이 된 것 같아요.

 

 

 

 

혹시 궁금하실까봐 투척!

체인점이던데 저는 본점인 [동래점]에서 맞췄어요.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동 564-9 1층

전화 - 051-554-127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