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클래스/알뜰살뜰 쇼핑

[종아리압박복 후기] 모미모미x2 잠자는 사이 다리붓기 싹!!!

by Dalbit factory 2014. 7. 21.
반응형

 

 

 [종아리압박복 후기] 모미모미x2 잠자는 사이 다리붓기 싹!!!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자들의 고민!! 다리붓기 ㅠㅜ

깡주 역시 이 고민을 벗어날 수가 없답니다.

 

그래서 찾게 된 종아리압박복

그 중에서 오늘은 모미모미X2 라는 제품을 소개해보려해요.

 

 

 

 

달님아이콘, 모미모미X2 종아리압박복은

주무실 때, 수면중 사용하는 압박복이에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왔어요

 

일본에서 만들어진 모미모미X2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일본현지에서 55만개 판매기록
고무를 일체사용하지않은 종아리 수면압박복
일본현지 특수짜임으로 만들어진 초간편 다리서포터&워머

 

 

 

 

설명서와 함께 양쪽다리해서 두짝이 들어있네요!

 

종아리서포터, 종아리 압박복, 생소하시죠??

종아리가 부엇을 때 사용하면 붓기완화에 도움이 되요~

 

 

 

 

설명서에 있는 모미모미X2효과의 비밀!!

 

모미모미X2만의 4단계 강략라인의 특수짜임으로
착용시 마치 손으로 주물러주는 것 같은 느낌!!

 

최강압 30,8hPa
강압 19.0hPa
중압 17.2hPa
약압 11.4hPa

 

 

 

 

 먼저 손에 착용해보았어요

종아리보다 가는 팔에도 느껴지는 짱짱한 압박력!!!! 굿 ^ㅁ ^

 

 

 

 

손으로 늘리는 것도 힘드네요 ㅎㅎ

 

다른부분은 괜찮은데.. 유독 종아리가 붓는 이유가 뭘까요??

종아리가 붓고 피곤해지는 원인은 장시간 서서일하거나 걷는 등

같은자세를 계속 유지하는 것에 의해 다리근육의 힘이 약해져

혈액을 심장에 되돌리지 못하고 남는 것에 의해 일어나는 현상이래요.

 

 

 

 

종아리에 위치하는 부분.

여기 이부분이 독특하게 짜여져 있어요 /ㅁ/

 

 

 

 

안을 뒤집어보면 上前(상전) 앞위부분이 표시되어있네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깡주인지라

다리붓기에서 벗어나질 못해요 ㅠㅜ

그래서 보유하고있는 종아리 압박복들...

 

첫번째. 일반 온라인에서 구입

아래윗부분이 너무 조여서 자국도 나도 가끔 말리기도 함.

 

두번째. 병원에서 구입

병원에서 산거라 압박력은 좋긴한데

말리지말라고 레이스 처리한 부분이 풀려서 지저분해졌어요.

강도가 너무 쎄서 수면중에 신기엔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ㅠ

 

세번째. 모미모미X2

약간 두껍긴 하지만 적당한 압박력으로 수면압박복으로는 굿!!

다른압박복은 잘때신으면 불편하고 일어나면 저무 쪼여서 가렵고 그러는데

모미모미X2는 잘때도 편하고, 일어나니 붓기도 딱 가라앉아있더라구요~

 

 

 

 

제가 신어봤던 압박복들의 장단점은 있지만

수면압박복으로는 모미모미X2가 제일 좋은 것같네요~

두꺼운 다리가 민망하지만 착용샷 한번 날립니다/ㅁ/

 

잠자는 사이 다리붓기 싹!!!

지쳐 부은 다리의 혈액순환을 원하신다면?

모미모미X2

 

반응형

댓글